일상

[해수어항] 어항 근황. 레드 코코웜, 브레인 산호 구입

카제인나트륨. 2024. 10. 11. 16:55
728x90
반응형

근래 눈에 가는 산호도 잘 없고, 물테기가 와서 니모들 밥만 주고 방치만 했었다.

그러다가 우연히 코코웜 사진을 보게되었는데 8월 일본에 놀러 갔을때 수족관을 방문했었는데 예뻤던 코코웜이 떠올라서 충동적으로 구매하려고 했다.

 

 

 

동물나라 수족관에서 구입을 많이 하는데, 우연히 검색하다가 코통령 네이버 쇼핑몰을 알게 되었고 상대적으로 가격도 괜찮고 해서 여기서 구매해보았다.

 

 

 

블라스토무사랑 코코웜 2개를 구매하려했지만, 블라스토무사가 폐사되었다고 해서 브레인으로 변경하였다. 브레인이 폐사한 개체보다 가격이 좀 더 비싸서 추가금액을 이체해야하는지 취소후 재구매해야하는지 여쭤보았는데 공짜로 변경해드렸다. 처음 이용해봤는데 자주 이용해야겠다. (사장님 돈 많이버세요 ^^)

 

 

 

 

 

그러고 시간이 지나고 택배 도착~ 뜯고나서 바로 수온맞댐, 물맞댐을 진행하였다. 코코웜  매우 길어서 당황..

 

 

 

 

 

히치하이커 별불가사리도 요즘 너무 폭번해서 조져준다. 그리고 코코웜은 대충 꽂아놓고 시간이 지나니 예쁘게 꽃처럼 피었다.

 

 

 

 

 

 

 

그런데 같이 온 브레인 상태가 이상하다 싶더니 공격을 당한것 같다. 어항에 놓은지 1시간만에 왼쪽이 지져진 흔적이 있었다. 같은 산호끼리는 공격을 잘 안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당황스러웠지만 거기를 좀 더 벌려주었다. 비싸게 데려왔는데 죽지말고 살아다오

 

 

728x90
반응형